닥터마틴워커 콤콤_Daily


8월말에 영국에 떨궈져서
어학연수없이 바로 2학년 편입 수업시작;;
정말 용감했구나;;;
역시 IELTS시험이랑 여기와서 실제로 영어를 쓰는거랑은 와장창 틀리고만요;;
여튼 마구마구삽질하고 어찌어찌 프로젝트도 하나 마무리짓고;;
다음주 다시 새 프로젝트 들어가기전에 일주일 리딩위크다 뭐시다해서 룰루랄라 하는중;;;

작년인가부터 갑자기 뜬금없이 불타오르는 닥터마틴워커^^;;
(동생곰 말로는 왜 항상 유행 다 지나가면 그제서야 혼자 불타오르냐고 타박을;;)




↑요놈이 처음 나에게 닥터마틴 지름신을 불러온 녀석인데;
일본서 회사댕길때 신주쿠 마루이에서 보고 저 깜장색 자수?? 문양?? 디테일이 늠 맘에들어서
잽싸게 질렀었음;;;(사실 신으면 저 문양은 잘 보이지도 않음;;;;;)
근데 이게 여기와서 닥터마틴 공홈가격보니까
나 완전 비싸게 샀네;; 그때가 2006년인가 2007년 초였는데
엔화가 바닥을 쳤을때라 그런가???
그때 2만7천엔인가 8천엔 가까이줬는데;;; 여기가격확인해보니까 £73.40에서
세일중이라 £36.55....................OTLOTL
뭐야 이 가격은;;;;;
지금은 한국집 신발장에서 얌전히 휴식중^^;;;


그리고 영국와서 또다시 불타오른 닥터마틴 워커;;
복싱데이때 세일한놈 하나 건질려구 글케 돌아댕겼건만;;
깜장 요 기본워커는 세일외;; 챗챗챗
게다가 요즘 드라마 꽃보다남자에서 구혜선씨가 이 워커를 신고 나오는모양
그걸 본 순간
'헉;;;; 명동과 동대문에 '구혜선워커'라고해서 또 쫙 깔리고 유니폼화 되는거 아냐??'
라는 생각과 동시에;; 뭐가 유행한다 하면 설령 그게 대따 내 취향이라고 하더라두
한발짝 물러나서 안사고 고집부리는 편이라
(그리고 나중에 유행 다~~지나고 지르고선 좋아라한다;;)
살짝 고민을했지만;; 머 괜찮아!! 난 한국에 없응께!!
 .....라믄서 지르고 말았습니다^^;;;

박스안에 노란색끈도 들어있길래 요래요래~
영국이 컨버스 제품은 황당하게 비싼데 닥터마틴은 한국보다 싸군욤
여기는 £60정도???
여튼 컨버스와 함께 새.......색깔별로 모아볼까나 - 리스트에 등록^^;;;;


다음 후보는 요거^^↓

노랑과 핑크
나이를 먹었는지(..........;;;) 원색이 좋아지고있다;;
나이만 먹고 철은 안드는고나;;;;;;훌쩍;;;



.
.
.
.
.
.

닥터마틴은 원체 신발자체 무게가 나가서
좀 부담스러웠는데 막상 신으니까 괜찮네요^^***
(이미 눈에 콩깍지가 씌였는데 뭔들 안 이뻐 보이리^^;;;)

일본서 생활할때는 일본츠자들이
느므 가늘고 작아서;; 진짜 나능 여리여리한 다람쥐들 사이의 한마리의 곰이였는데(....;;)
여기와서는 다들 덩치도 크고 키도 크다보니까
나도 촘 용자가 되었음;;;
응뎅이랑 하체에 살이 많아서;;; 절대 무릎위 올라가는 바지 안입고 댕겼는데
우헤헷 마구 뻔뻔하게 입고댕길려고 노력중^^;;;;;
내가 갖고있는 유일한 짧은 반바지 한벌^^;;;
거울이랑 뒷배경이 촘 민망하군요;;;; 허름하고 불쌍한 기숙사 생활^^;;;;;;



핑백

  • NotSimple★ : Boxing Day 2010 2010-12-28 05:32:09 #

    ... 사진으로 유명세를 탄듯길거리에 카피제품이 좌악 깔린거보구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다^^;;;이게 갑자기 유행하면 청개구리 심리가 발동해서;;;; 탯탯거리는데(2009년 닥터마틴처럼;;; - 아직도 내블로그 '닥터마틴'으로 검색해서들어오시는분 꽤 되는듯^^;;;)괜찮아 난 한국에 없응께!!...② 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잠깐 비교해보 ... more

덧글

  • NePHiliM 2009/01/23 10:15 # 답글

    킁 =_= 친구 동생보고 한국올때 닥터마틴 신발좀 사오라고해야할까나요.
    몸매 좋으시네요 뭐 - 3-
    -네피
  • EuN★ 2009/01/24 03:19 #

    지금 세일중이라 가격 매우 바람직합니다^^ 하핫
    감사해요 ㅜㅜ(넙죽)
  • nikyo 2009/01/23 10:36 # 답글

    닥터마틴 길들면 발이 편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몸매 좋으신데요 -ㅁ-!
  • EuN★ 2009/01/24 03:21 #

    오+_+ 정말요? 부지런히 신고다녀야겠어요///
    이래저래 요즘 관심가는 놈입니다^^*** 감샵니다 허헛////
  • HAUL 2009/01/23 12:07 # 답글

    요즘 왜이리 영국 계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는 겁니까!!!(아 그리운 시절이여)
    확실히 마틴은 국내가 비싼 듯합니다. 지금 60파운드 정도면... 가격차이 엄청 나는군요. 후덜덜
  • EuN★ 2009/01/24 03:23 #

    넹 비교해보면 한국가격이 꽤 세더라구요
    영국온지 얼마안되어서 마구 삽질하면서 살고있어요^^;;;;
  • 물꿈 2009/01/23 13:19 # 답글

    저도 이상하게 아무리 내 마음에 꼭 들어도 "올해 꼭 있어야 할 it 아이템! " 이러면서 나오는건 싫더군요;; 무슨 심리니;;
    짧은 바지든 치마든 마구 입고 다니셔도 되겠습니다.. ㅠㅠ
  • EuN★ 2009/01/24 03:27 #

    아!!! 저두요!!! 무슨 반발심리인지는 몰라도 제 취향일 지언정 안사고 버티는^^;;;
    요즘들어 좀 마이 용감해지고있습니다^^**
    더 나이먹기전에 샤방한 치마도 입어봐야죠 ㅜㅜ
    나이스한 아가씨가 되는길은 멀고도 험합니다OTL
  • 비맞는고양이 2009/01/25 01:02 # 답글

    와... 그리운 닥터마틴;;; 저 중딩때..음... 9년전쯤에 한창 유행했던...ㅠ 잡지라는 잡지마다 다 지면광고가 나 있고 힙합이 유행할때라 닥터마틴워커 한번 신어보는게 꿈이었던 ;;;; 결국 한번도 못신어봤지만요 ㅎㅎㅎ 유행은 돌고 돈다는게 정말 맞는말인것 같아요...! 9~10년전에 한창 유행했었는데 요즘도 유행하나보군요 ㅠ
  • EuN★ 2009/01/26 06:57 #

    닥터마틴 한참 유행했었죠^^
    요즘에는 많이 시들해진거 같은데;; 이번 드라마 영향으로 닥터마틴이 다시유행할지 안할지 좀 궁금하긴 합니다^^ ㅎㅎ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