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추워진다~ 콤콤_Daily


평소에는 옷구매 욕구라던가;; 쇼핑에 별관심 없다가
계절이 바뀌는 시기가 되믄 쇼핑욕구가 무럭무럭;;;
한2주동안 동네쇼핑센터를 돌아댕기면서 쟁여온 옷들^^;;

원래 처음 시작은 죠 위그림의 ↑
ZARA에서본 빨강검정 줄무늬티와(또또;;) / 털조끼??베스트??를 보고
엄훠 이건 사야해~!!! - 였는데;;;
막상입어보니 이건 그냥 도끼만 쥐어주면 산적일세....OTL
게다가 저 줄무늬티는 1월달쯤 이었나 H&M에서 색깔별로 지른(...;;)
줄무늬티 3종이랑 천도 비슷하고 디자인도 판박이 인데(넥라인이 좀더 좁은거빼고)
10파운드나 비싸다;; 왜;;;;

그래서 동네를 배회하다가 지른것이.....
TOPSHOP에서 산 헐렝한 니트상의
밑에 단추가 귀여워서 겟///
세일해서 25파운드에 학생할인으로 10%더
반값정도 할인된 상품이라 학생할인 안될줄 알았는데 해주더라//헷헷
리버아일랜드에서 지른 상의 두벌
둘다 헐렝헐렝~한데다 밑에 깜장은 살짝망사??재질
왜 내 취향인 옷들은 전부 빨래하기가 까탈시려울까;; OTL
게다가 조심성도 없어서 죠기 깜장티 같은경우는 미래가 불안하다;;;
진리의 유니크로;; 내가 이번에 여름에 구입한 것까지 합쳐서
U-T만 7벌을 샀다;;;;;;
2개에 19.99파운드에 낚인거임;;;
울 동네에는 유니크로 매장이 없어서(크흑 시골 ;ㅂ;)
런던놀러갔을때 쟁여온것
가을/겨울 옷 나오고 있는지라 벌당 6~7파운드 준거같당
여름에 여행댕길때도 U-T만 4장 챙겨가서 돌려가면서 입었더니
죠 라인데로 살이타서;; 경계선 따라 피부색 차이 장난없었음;;;;

나능 요상하게(?) 요래생긴 기본티를 입으면 바로 맹구가 되어버림;;
요건 벌당 5파운드하길래
로동할때 입을생각으로 두벌 겟^^
유니크로에서 프로모션중인 니트원피스
과연 내가 입을것이냐!!! 입을수 있을것이냐!!!(←;;;)

유니크로도 학생할인 해주는데
여긴 세일중이라던가 이렇게 프로모션 상품은
학생할인에서 제외된다 챗챗

조끼랑 목걸이랑 같이
조끼는 도호제품 저게 반바지랑 한벌인데
영국오기전에 일본서 물괴기언니랑 놀때 딱 한번입고
까맣게 잊고있다가 어제 발굴(...;;)했음
드라이크리닝 해야하는데;;; 이나라 세탁소 무서워요 ㅜㅜ
전에 바지두벌 멋모르고 수선맡겼다가 벌당12.50파운드해서
25파운드 나왔음;;; 5만원............OTL
아니 밑단 한 2센티 잘라달라는게 그리 어렵나;;
일주일 뒤에 찾으러 오라고 하고 수선비는 25파운드;;
아 제길 한국 동네세탁소 만세 ㅜㅜ
그 바지란게 시부야 유니크로서 2벌사믄 3990엔 뭐 이런거 행사할때
입어보지도 않고 잽싸게 집어온 그런녀석인데 ㅜㅜ
차라리 새로 사고 말지 ㅜㅜ
(그리고 그중 한벌은 북유럽 여행때 자빠져서 무릎에 구멍나서 못입고있...)

입으면 요래요래
레깅스랑 신발은 닥터마틴
그나저나 난 언제쯤 사진을 멀쩡하게 찍을수있을까;;;;;

브이넥에 파인옷을 질렀으니
이제능 안에 받쳐입을
샤랄라(??)한 나시티가 있어야.........가방도......
(옷 지름의 정석대로 흘러가는 중 ^^;;;)

+근데 아직 낮에는 무진장 더워서 산옷들 못입겠쒀;;;(←;;;) 



덧글

  • kei 2009/09/18 09:28 # 답글

    저 까만 니트 두벌이랑, 유니크로 니트 원피스가 제일 제 취향!
    착장샷 이쁜걸요! 워커도 이쁘고!
  • EuN★ 2009/09/20 01:49 #

    오 저두요// 깜장옷을 좋아해서 갖고있는 옷들이 전부 컴컴해요^^
    니트원피스는 심플한데다 주머니가 달려있어서(←이게중요^^;;) 충동적으로 집어왔는데 맘에드네요/////
    감샤합니다//헷헷헷
  • 꼬꼬북 2009/09/18 10:18 # 삭제 답글

    오옹 옷인데 학생할인이라니 어쩐지 생소하군 -_ -
    흑 나도 옷 당췌 요즘 입을게 없어
    빨리 겨울이 오든지 -ㅅ-킁
  • EuN★ 2009/09/20 01:50 #

    학생카드는 매우 좋은것이여 ㅋㅋㅋㅋㅋ
    이시기가 젤 애매하지;;
    게다가 날씨가 하루에도 몇번씩 오락가락 변화무쌍해지고있어;;
    사놓은옷 걸어놓고 난 다시 동네 양아치;; 청바지에 반팔티 + 자켓 ㅋㅋㅋㅋㅋㅋ
  • 파란만장하고불건전함 2009/09/18 12:01 # 답글

    이쁘네요
  • EuN★ 2009/09/20 01:50 #

    감사합니다^^***
  • 세라비 2009/09/18 14:24 # 답글

    와- 유니크로 원피스 이쁘네요!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바디라인인 것인가요?^^; 착장샷으로 보니까 원피스가 더 이뻐보이네요^_^
  • EuN★ 2009/09/20 01:52 #

    엄흐나///감사합니다////
    유니크로는 고저 진리인것이죠^^* 스스로 자진해서 원피스를 산게.......이번이 처음이군요;; 점점 용자가 되어가고있습니다 ;D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