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identity 콤콤_가끔창작활동



001. 졸작과 함께 self-promotion을 위해
visual identity를 만들어 오라는데
이걸 받는순간 머리속이 하얘졌다.........OTL

우선 일러과라서 대부분 그림책 작가라던가
삽화, 잡지 컷 일러스트 쪽에 관심있는 애들이 많은데
난 애들 동화책은 영 관심이 없어서 ㅡㅡ;;;;
프로젝트로 picture book만들때도 튜터가 항상 대상이 누구냐?
라고 물어보면
"not for children" 이라고 말하궁;;;;

너무 잡다하게 관심이 많아 고민인겝니다;;
슈퍼맨이 되었음 좋겠어요 ㅡㅜ 흑흑

우선 리뷰는 해야하니까
로고도 급조 홈페이지도 급조;;;;
그래도 대충 구색은 갖췄으니 노...놀러와 주세요;; 굽신굽신

notsimple.net

훵~한 페이지가 넘 신경쓰이는중;;
언능 그득그득 채우고 싶어요 ㅜㅜ 징징~
(요즘 전반적으로 아쥬 진상;;)


002. tissue is tissue
인터넷 돌아댕기다가 한국에 오래거주한
미국인 여성이 (한글로)쓴 블로그를 발견했는데
외국사람들이 한국에 방문해서 젤 놀라는것?? 뭐 이런 리스트에
1. 냄비요리 다같이 숟가락 넣어서 떠먹는거
2. 화장실 휴지가 식당위 테이블이나 방안에서도 아무렇지않게 사용되는것
이 있었다;;
저걸 읽는순간 바로 든 생각이
'헉;;; 나 친구(영국애) 놀러왔을때 둘다했어....OTL'
였음;;;;
전체 칭구 놀러왔을때 떡볶이 해서 그릇에 담아서
같이 퍼먹고 이넘이 찔찔 흘리길래 아무렇지도 않게
내방 책상위에 올려져 있는 두루말이 휴지를 줬었다능....OTL
갑자기 이게 생각나길래 물어봤더니
웃으면서 괜찮다고 tissue is tissue 라고 해줬다 ㅋㅋ
나 어디가서 한국사람 아니라고 뻥도 못치겠네 ㅋㅋㅋㅋ


003. 히......힘내겠스브니다;;;;; OTL



덧글

  • 물고기 2010/03/30 22:43 # 삭제 답글

    동화책 좋지...나 한 일년에 한번씩 찾아오는 동화책 갖고싶어요 병이 또 찾아와서 아마존서 주문했어 --; 이런...

    두루마리 휴지 그냥 쓰는덴 한국밖에 없긴 하지...난 어쩌다 일본 손님 올 일 있음 휴지부터 싹 바꿔놓는다. 일일히 해명하기도 귀찮으니 이 동네에서 하는대로 하는게 낫다 싶어서...한냄비에 같이 먹는거 싫어한다는건 한 십수년전에 미국 이민 붐날때 티비서 엄청 나와서리 지금도 기억은 하고 있고...(근데 또 어떻게 변해있을지도 몰러...그때만 해도 외국 여행가는데 밥솥 들고 가는 사람이 존재하고 있었을 시기니까 --; 외국애들이 익숙해졌을지도 모르고 한국사람이 변했을지도 모르고...)
  • EuN★ 2010/04/01 05:22 #

    ㅋㅋ 난 애들동화책은 영 관심이 안가 OTL
    지금 아쥬 프로젝트 덕에 질풍노도의 시기여 흑흑 ;ㅂ;
    언니 블로그에서 디카구입 포스팅 잘봤소
    사진 업로드를 기다리고있소이다~ㅎㅎㅎㅎㅎ
  • 2010/03/30 23:34 # 답글

    비쥬얼 아이덴티티 귀엽고 이쁘다. 나도 저런거 디자인할 능력이 되면 좋겠지만 못되니 편하게 '연'으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좀 더 심플했으면 싶기도 하고 뭐 ㅡㅡ; 쩔 수 없지ㅋ 내 스타일이 그런걸 ㅋ

    근데 잡지,삽화,동화책말고 그럼 광고쪽 생각하는기야? ' ㅁ 'a

    홈페이지 이쁘다. ' ㅂ 'b 일러스트도 좋지만 그래픽디자인 참 예쁘게 잘하는듯.
  • EuN★ 2010/04/01 05:24 #

    감샤감샤// 2학년 파이널프로젝트에 쓰인건데
    제출일이 다가오고 급한마음에 급조 ㅋㅋㅋㅋㅋ
    근데 찰싹이 오기전에는 그냥 저걸로 쓸거같아 ;ㅂ;
    흑흑흑
    낼 제출하고 프레젠테이션만 무사히 마치면 이스터다~;ㅂ;
    시간비면 저랑 놀아주세욤~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