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police riot in north London 콤콤_Daily

토요일 M군사는 Milton Keynes 놀러갔었다
이날 M군 short film찍는데 옆에서 열심히(?) 삼각대&가방 지킴이를 했음 

촬영시작하기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
커피를마시고
(프렛 포스터랑 패키지 넘 내취향//)

윈도우쇼핑좀 하다가

커피를 마셨다 ㅋㅋㅋㅋ

오늘의 네일은
은색비스끄무리한 메탈계열 + 빨강

구경도 잘했고 맛난거 먹구 보람찬하루~
이러믄서 런던돌아와보니 분위기가 심상치않았음 ㅡㅡ;;;
어쩐지 아침에 출발할때 피카딜리 라인이 
partly close라고 하더니;; (이래서 지하철로 채 20분도 안걸릴
유스턴역을 버스로 한시간걸려 가는 상황이;;)

나야 하루죙일 다른지역에 있다가 와서
상황파악이 잘 안되었는데
하우스메이트 말로는
사람들 뛰어다니는소리 / 싸우는소리
경찰자 소리 / 유리창 깨지는소리
장난도아니었다고 후달달달;;;;;
이게 새벽3시넘게까지 이어져서 분위기 정말 살벌했다능;;;

뉴스찾아보니 Tottenham에서 시작된 protest가 내가사는
wood green까지 넘어와 폭동으로 번진듯 ㅡㅡ;;;
(관련뉴스영상 - http://youtu.be/Z4D6BZHBtVo )


다음날 일요일 오후3시쯤 거리풍경

 
이 거리 내가사는 집에서 채 100m 도 안떨어진곳 ㅡㅡ;;
하이스트릿 갈때 맨날 지나다니는곳인데에에에
후덜덜덜;;;;

여기 친구들한테도 뉴스봤다고 전화오고 문자오고;; 어우;;;
심지어 런던토박이 애들도 이거 굉장히 unusual 이라믄서
니네집이나 너 괜찮냐? 고 연락오는데
어메;; 6월초에 이사와서 이제 겨우 2달 넘겼는데 
이게 무슨일이야;;;;;


BBC News에 올라와있는 map
죠기 wood green이 지금 내가 사는데 ㅜㅜ 
워어어;;;;;;;
내....내일 무사히 출근할수있길 바랄뿐입니다;;흑흑;;;
피카딜리라인 젭알!!! ;ㅂ;
우드그린에서 센트럴로 들어가는 도로가 델랑 일차선인데다가
죽을만큼 막혀서 버스는 절대 안돼에에에에 ;ㅂ;





덧글

  • kei 2011/08/08 10:10 # 답글

    토튼햄에서 발생했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그게 런던까지 번졌군요...!
    제발 몸 조심하시고
    위험할 것 같으면 회사에 전화해서 쉬세요. ㅠㅠ
  • EuN★ 2011/08/10 04:04 #

    네넵 ;ㅂ; 4일째인데 분위기 정말 살벌하네요;;; 평일에 밤11시까지 하던 슈퍼마켓도
    저녁6시면 죄다 문닫고;;; 당분간은 일끝나자마자 잽싸게 귀가모드입니다^^;;;
    감사해요 ㅜㅜ 흑흑흑
  • 물고기 2011/08/10 23:25 # 삭제 답글

    몸 조심해라; 여차하면 무조건 경찰서나 소방서로 뛰어! 일은...정 안됨 데이터 보내달라 그래서 집에서 해;;; 일단 살아야 일을 하지;; 빨리 수습되길 바란다 ㅠㅠ
  • EuN★ 2011/08/15 05:12 #

    옹 이제 좀 진정된 분위기이여;; 아직 밤에 간간히 사이렌소리는 들리지만;;;;일끝나구 집에올때마다 역앞에 경찰이 넘 많아서 깜놀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