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휴가 - KENT & EAST SUSSEX 가끔맛난거

8월25일 ~ 9월1일
LYDD에 머물면서 KENT & EAST SUSSEX 지역여행
아침10시~11시쯤 일어나서 눈뜨자마자 커피마시고 미적거리다
오후1시버스타고 근처 해변가라던가 휴양도시 돌믄서
맛난거먹구 오후6시에 귀가하는
(그리고 숙소돌아와서 다시 밥먹구 커피마시믄서 뒹굴뒹굴^^)
그야말로 초초 게으름뱅이 노세노세 여행
일명 노인관광^^;;;;;;

일주일 내리 식단이 생선 빵종류 감자감자감자 라서ㅡㅡ;;;;
1일날 집에오자마자 김치 왕창넣고 라면끓여먹었다^^;;;;

기차역에서 출발은 커피와함께
Camden food co. 아이스라떼 왤케 달아 ;ㅂ;

26일 Camber Sands
이날 바람이 너무심하게 불어서
온몸을 모래로 얻어맞는 느낌이었음^^;;;;;
휴양지/마켓등에서 자주 보이는 donuts 이랑 칩스 아이스크림

27일 Folkestone
Fish Market ;ㅂ; 만쉐!!!
섬나라인데도 참 해산물 먹기가 애매한 영쿡
신선한 해산물이 잔뜩
게다가 가격도 엄청싸다 ;ㅂ;

통통한 Lobster Tails 요게 1파운드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무지 맛나다 XD
이번여행중 젤 맛났던거 나중에 한번 더 사먹었다 ^^*

일주일 내리 하루도 안빠지고
칩스랑 아이스크림을 먹은거 같아 ㅡㅡ;;;;;

코스타 Mango & PassionFruit
올해여름은 정말 안덥고 비만내려서 ㅡㅡ;;;
요걸 주문할일이 거의 없었다;;;;

28일 Rye
이동네 엄청 귀여웠음
Local Tea shop도 무진장 많고
거리도 골목골목 다 이쁘다 ;ㅂ;

스콘을 먹어줘야한당 ㅎㅎㅎ

슬렁슬렁 동네구경하다가
가게가 넘 이뻐서 들어간곳
일층은 선물가게이구 이층은 카페

슬슬 쌀이고파서 카레주문했다
학교다닐때 생각나네 ^^

31일 Dungeness
또다시 들린 Fish Market 희희

엔쵸비 오일+마늘에 절인거 / 새우 / crab 샐러드........?

바다구경하믄서 뇸뇸

다시 커피마시구

죽죽 걸어서 동네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펍으로 이동

북꼬북꼬로부터 받은 책
지구영웅전설
이날 앉은자리에서 읽기시작해서 다 읽었다^^**

지도에 다녀온곳 표시도 하믄서 시간때우다가

마지막날 저녁은 역시 Fish and Chips
이게 스몰사이즈다 ㅡㅡ;;;;;
미디움이랑 라지 사이즈가 상상이 안되는데;;;;;

바닷가 근처라 Fish and Chips 생선이 엄청 신선해요 빵끗~!!
이러는데
바닷가근처 = 횟집 이 공식인 나라에서 온 나는
신선한걸 왜 튀기냐고 ㅜㅜ ←요 생각뿐
굳이 이걸 튀겨서 먹겠다는 이 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Dungeness 버스정류장 내리자마자 바로 보이는 펍
The Pilot Inn
로고 귀엽다 //ㅂ//
여기 음식 훈늉했음

디저트 배는 항상 따로있다 +_+
Sticky Toffe Pud
따닷한 스폰지 푸딩에 아이스크림이랑 같이먹으니까
느므 맛나다 ㅜㅜ

9월1일
돌아오는 기차안 역시 커피 :)
기차탈때는 커피가 손에 있어야한다 +_+

일주일동안 둥개둥개 잘 놀았다
글엄 다시 로동 복귀!!!

• NotSimple★ : 8월휴가 2012-09-04 07:17:26 #

... 최근 애용중인 퍼랭이 엘튼존(.......) 자켓;; 어제에 이어서어딜가든 옷은똑같고 상황에 따라서 가방만 바뀌는끝내주는 일관성을 지키던 나였는데 ㅡㅡ;;;여행지에서 일주일 둥개거리믄서이번에는 치마좀 입어보자!! 란 마 ... more

• Reverend von AME 2012/09/03 06:50 # 답글

헉 이름도 무서운 Dungeness 를 가셨었군요. 영화/뮤직 비디오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죠. ㅎㅎ (세계에서인가 유럽에서인가 가장 긴 shingles beach 로도 유명..) 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The Pilots, 저는 갔을 때 들어가 보진 않았는데 딱 바닷가의 (마을에 하나 뿐인 ㅋㅋㅋ) 로컬 펍 느낌이 많이 나더군요.
  • EuN★ 2012/09/04 07:23 #

네 ㅎㅎ 진짜 분위기가 정말 독특한것이 사진찍는 사람이나 Film하는 사람들한테 매력적인 장소인거 같아요 :D
    마을에하나뿐인 로컬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입니다 ㅋㅋㅋ
    음식 전반적으로 다 맛났어요 :) 가게내부도 깔끔하고
    제가 갔을때는 금요일저녁이라 그런지 엄청 붐비더라구요
  • Reverend von AME 2012/09/04 08:12 #

There's more than meets the eye in Dungeness.. 저는 전에 과제 하면서 관심을 가지고 알게 되었었는데, 관련 서적들을 보니 재밌는 것들이 많더군요. 가장 유명한 거라면 역시 Derek Jarman 의 The Garden 일텐데, 딱 Dungeness 가 어떤 곳인 지 잘 보여주는 필름이라 생각... http://www.youtube.com/watch?v=ZLxa4GRIrV8

펍은 나중에 한번 가 봐야 겠네요. 하지만 veggie 라서 신선한 해산물 혜택은 못 받는다는 것이;;; 뭐 펍은 맥주+칩스만 잘 하면 좋은 펍이지만요. ㅋㅋ
  • EuN★ 2012/09/06 04:02 #

앗 링크감사합니다 +_+
  • 2012/09/03 09:57 # 답글

바닷가 근처라 해물이 엄청 싱싱해요, 바닷가 근처 = 회
    싱싱한 걸 왜 튀기냐고 아흑, 똑같아요. ㅜㅠ
    영연방권 좋은 재료로 저렇게 튀겨놓는거.
  • EuN★ 2012/09/04 07:27 #

으하하하 그르쵸 ㅋㅋㅋㅋㅋㅋㅋㅋ
    싱싱한건 회로 먹어야지 ㅜㅜ 초고추장찍어서 ㅜㅜ
    타지생활하믄 횟집이 가장 그리워요오오 ;ㅂ;
  • 물고기 2012/09/03 11:23 # 삭제 답글

아름다운 풍경이군. 잘쉬다 왔네 ㅋ단지 ᆢ굳이 맛없어보이는건 아닌데 음식사진 보면서 별로 당기지가 않는것은 내 편견때문인가;
  • EuN★ 2012/09/04 07:28 #

옹 마냥 뒹굴다 왔어 ㅋㅋㅋㅋㅋ 그렇지않다네 감자라던가감자라던가감자는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zuch 2012/09/05 02:20 # 답글

차 없이 여행하셨어요? 참 아기자기한 카페 잘 발견하시는 거 같아요..! 영국에서 !!이 포스팅 참고해서 저도 꼭 한번 요로케 돌고싶네요!!
  • EuN★ 2012/09/06 04:04 #

네 :) 전 LYDD지역에서 버스타고 다녔어요 (대부분 20~30분내 거리에요 / Hastings랑 Canterbury만 한시간 조금 넘게걸리네용) 카페는 소중합니다///헷헷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