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A degree show 콤콤_Daily


우연히 학교 졸업전시회 광고를 보게되서 댕겨왔다
내가 댕긴캠퍼스(Maidstone)는 매번 런던서 전시회를 해서 좋당 ㅎㅎ

입구 들어가자마자 볼수있는 작품
Maidstone지도인데 오른쪽 아래 깨알같은 info가
정말 빵빵터졌다 ㅋㅋㅋ

작년에 댕겨온 Dungeness지역을 주제로한 프로젝트
역시 이 지역은 이래저래 인기인듯 :)

이름을 보니 중국쪽 학생인거 같은데
그림 넘 귀여워 //ㅂ//

마음에 드는 그림들


뭐랄까 (내가 졸전했을때보다)훨씬 수준도 높고 괜찮은 작품이 무진장
많은거 같다 ;ㅂ;
우선 그림/디자인으로 밥먹고 사니까 나도 프로가 맞긴 맞는거 같은데☞☜
아직도 영 실감이 안난다 ㅡㅡ;;;;;

오랜만에 학생작품보구 의욕빠방하게 높아져서 돌아왔음

근데 당췌 이유도 없이 화요일부터 허리가 아파서
결국 오늘 파스사다 붙이고 겔겔거리는중 ㅜㅜ
(침대에 비스듬이 기대서 아이패드 그만하란 계시인가;;;;)

안그래도 한국다녀왔을때 했던 건강검진에서
뭐 체력즈질이라고(평소 맨날 말로만 체력즈질이라고 하고 댕겼는데
전문가가 '너님체력즈질맞음 땅땅땅' 일케 문서화 해주니까 충격 ㅡㅡ;;;)
 잘먹고 운동하고 스트레스 받지말라는
너무너무너무너무 당연한 말을 해줬는데
이 검사결과가 나온게 내가 런던돌아오구 이틀뒤
엄마님께서는 충격(.....)을 받으시고
'아니 내딸이 이리도 부실하다니!' 이러시면서(...;;) 와서 밥해주신다며(.....)
바로 비행기표를 끊으셨음 ㅡㅡ;;;;;;
진짜 끝내주는 행동력의 김여사님;;;;;;;
화요일날 런던에 오신단다 ㅋㅋㅋ 마중나가야함 ㅋㅋㅋ

덕분에 약 5주간 엄마랑 같이있게 되어서 좋긴좋네용
포풍잔소리와 멕여서 살찌우겠다는 엄마님의 엄포는 잠시 뒤로하고 ㅡㅡ;;
아니 지금 여름다가와서 holiday diet를 해도 모자랄마당에
나보고 살을 찌우라고 ㅜㅜ 싫어싫어싫어어 ㅜㅜ
(그나저나 엄마님이 나에게 맨날했던
'허우대만 멀쩡했지 저걸 어따써 ㅡㅡ;;' 가 진짜였어;; 쩝;;;;)

이정도되면 위기의식느끼고 좀 건강도 챙기고 해야하는데;;;
........히........힘내겠습니다;;;




덧글

  • Rev V AMÉ 2013/06/03 07:25 # 답글

    건강이 부실하면 모든 게 안된다는 걸 작년부터 깨닫고 있습니다. 특히 허리 쪽은 한번 고장나기 시작하면 끝이니(-.-) 조심하세요.! 저처럼 되지 말고... (전 평생 근육량도 많고 알러지 몇개 외엔 건강했는데 허리에 문제가 생겨서 고생 중)
  • Rev V AMÉ 2013/06/03 07:27 #

    Magpie 조형물? 이랑 Dungeness 시리즈 좋네요. Dungeness 는 litho 혹은 riso print 이던가요.?
  • EuN★ 2013/06/13 05:45 #

    그르게요^^;;; 건강제일이란 말이 정말 중요하다는걸 알면서도 평소에는 소홀히 하게 되더라구요;; 쩝;;; Dungeness는 벽에 걸려있는건 2차적으로 디지털프린팅을 한거 같은데 아마도 맞을거에요^^;;;(<-자신없음^^;;;)
  • 물고기 2013/06/04 14:21 # 삭제 답글

    다들 자유롭게 생각하고 표현한다는게 좋네...어머니께 안부 전해드리구...육월 즐겁게 행복하게~
  • EuN★ 2013/06/13 05:46 #

    옹 ㅎㅎ 나 요즘 맨날 배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상반기 정말 후딱지나간다;ㅂ; 허헝
  • 진대추 2013/06/07 21:02 # 답글

    오타쿠는 몸이 재산이라고들 하지요ㅜㅜ 여름이니까 더더 체력 챙기시고.
    어머님 정말 행동력 대단하신 것 같아요ㅎㅎ!!
  • EuN★ 2013/06/13 05:47 #

    ㅜㅜ 그르쵸 ㅋㅋㅋ 이제 나이들어서(...........;;) 조심해야 되는데 말이에요 ㅎㅎㅎㅎ 즈히집 김여사님이 촘 짱이셔요 ㅋㅋㅋㅋ 매일 잔소리 포풍이에요 캬캬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