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JUNE-11JULY 콤콤_Daily

약 5주간 머물다가신 엄마님과 함께 씐나는 런던투워
깜장옷그만사/ 다있는데왜안써 / 화장좀하지
삼단콤보구박을 매일같이 들으면서
그래도 꿋꿋하게 깜장옷을 입고 댕겼다^^;;;;

찍어주는 사람(엄마님)이 있응께 좋군욤 희희

작년에는 정말 너무한다 싶을정도로 비만 내렸는데
올해는 여름날씨의 연속
어메 더워라;; 선풍기도 사왔음;;;;

저날 레깅스에 가디건까지 입고 외출했다가
막판에 화장실가서 레깅스벗구 가디건도 벗어버렸다능;;

원피스랑 가디건 둘다 COS


셀프리지서 맘에드는 모자발견 +_+

퇴끼머리띠!!
나이드니까(.......) 이런 귀여운게 좋아ㅜㅜ
저 데님으로 만든 퇴끼머리띠가 470파운드;;;;; 어메;;;;


이번에 구입한 TED BAKER 가방
House of Fraser에서 세일하는거 놓치고
셀프리지서 제값 다주고 샀는데 ㅡㅡ;;;

구입한지 삼일만에 이런상황이 ㅡㅡ;;;
청바지나 옷색이 묻어서 가죽이염된거라는데
아니 그래도 그렇지 하루 출퇴근할때 사용하고
두번째날 외출할때 잠깐들고 이건 좀 심하잖아 ㅡㅡ;;;
그래서 회사근처 테드베이커 매장에가서 교환이나 환불되냐고 물어봤더니
이건 가방잘못이 아니고 니잘못이라서 둘다 못해준단다 ㅡㅡ;;;
가죽전문가게에 가서 클리닝하고 방지스프레이(?)같은걸 뿌리면
괜찮다는 설명해줌
나: ........그말은 즉 지금 가방새로사서, 또다시 내돈과 내시간을 들여서
크리닝샵에 가서 처리를 하란소리네요?
매니저: ............어쨌든 그건 가방잘못이 아니라서 우리가 해줄수 있는건 없어요
나: ............그럼 가방에 안내문구라도 좀 써붙이지 그랬어요.
이 가죽은 매우 오염되기 쉽고 섬세하니 옷입을때 골라입어라던가 조심하라던가 뭐 이런걸
매니저: ........크리닝샵가서 한번 처리하면 다시는 이런일 없어요
나: .......그말인즉 가게 직영 크리닝샵도 없구(먼저 물어봤는데 없다고 했음;;)
새로산가방에 내가 또다시 돈과시간을 들여서 크리닝샵을 찾으라는 소리죠?
아니 이렇게 쉽게 오염되는 가방이면 애초에 구입도 안했어요
매니저: ............어쨌든 그건 가방잘못이 아니라서 우리가 해줄수 있는건 없어요

ㅡㅡ;;;;; 씨바 내가 녹음기랑 대화하나;;;;
그럼 크리닝샵 어디로 가야되냐고 알려달라니까
구글에서 검색해서 프린트해 뽑아주더라;;;;;;;
테드베이커 실망이야 ㅡㅡ;;;

아니 가격이 싼것도 아니고
내가 왜 가방때문에 옷을 가려입어야해ㅡㅡ;;;

툴툴거리고 가죽크리닝샵 찾고있는데
엄마님께서 혼자 밑져야 본전인 생각으로 셀프리지가서
다시한번 이야기해봤는데
셀프리지는 교환해줌 ㅡㅡ;; 이 뭥미;;;;;;

.....여기서 5년산 나보다 김여사님이 훨 났다 OTL;;;;
(언성한번 안높이구 우아하게  i am not happy / change / or refund / not good
요 단어로 해결봤다는걸 꼭 강조해 달라고 당부하셨음 ㅋㅋㅋㅋㅋ)

초반에 내가 매장찾아갔을때와 똑같은 레파토리가 펼쳐졌었는데
(니잘못이니 크리닝샵 가라는 ㅡㅡ;;;;) 엄마님이 매우 강경하게
이건 아니다 환불이나 검은색으로 교환해달라고 계속주장하자
해주겠다고 하면서 점원들이 급 분위기 전환을 위해
어디서왔느냐~ 관광하러 왔느냐~ (한국에서왔다고하자)hello가
한국어로 뭐냐 등등 물어보면서 순식간에 손님 기분좋게 분위기를 바꾸는게
인상적이었다고 말씀하심
이게 백화점측에서 교육을 그렇게 시킨건지 / 아님 그냥 우연인지
잘 모르겠지만 만약 그렇게 교육을 받은거라믄 매우 영리(?)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P 




여튼 그래서 깜장이 제손에 들어왔습니다
......역시 깜장은 진리!! (←;;;;;)


이거 맘에들어 +_+

이건 암스테르담 여행갔을때
어정쩡한자세로 중앙역가는방법 검색중^^;;;;

토요일날 종일 비오고 춥고해서
완전 그지꼴^^;;;;
딱 백팩하나에 엄마짐 내짐 다 넣고 여행했다
엄마님은 해외가 아니라 무슨 옆동네 놀러갔다 온거 같다고 하심 ㅋㅋㅋ

안네의집 방명록쓰는중

런던돌아가기전 저녁먹은 레스토랑
내부가 넘 이뻐서 정신없이 사진찍는중^^;;

공항그지^^;;;

이날 Marsell 신발 처음으로 신고나갔다
확실히 발이 넘 편해 ㅜㅜ
가죽촉감도 넘 예술 흑흑 Marsell 넘 좋아 ㅜㅜ

흔들렸지만 맘에들어서 한컷
날이더워도 꿋꿋하게 가디건은 걸쳐야한다
원피스 한장만 입으면 뭔가 허전해 ㅡㅡ;;;;

콜롬비아 플라워 마켓


어슬렁어슬렁 구경중


브릭레인서 굉장히 어정쩡한자세가 찍혔다 ㅋㅋㅋ
Vero Moda polka dot 바지는 봐도봐도 잘산듯 뿌듯함 ㅎㅎ



마무리는 대따 귀여운 괭이신발사진으로
하지만 가격은 귀엽지않아 ㅡㅡ;;;;;;




핑백

  • NotSimple★ : Window Shopping in LONDON 2014-01-23 03:09:42 #

    ... 경하보면 내취향인건 대부분Cheap Monday랑 Silence + Noise [TED BAKER]셀프리지내 매장주로 구경가는곳은 리젠트스트릿 / 셀프리지 / 존루이스가방사건(?)으로 살짝 빈정상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맘에드는 브랜드Dress(한국으로 치면 원피스??)종류가 매우 훈늉합니다가죽자켓도 매시즌마다 비슷하지만 디테일이 살짝 ... more

  • NotSimple★ : whistles peggy doctors bag 2014-05-02 05:47:24 #

    ... 1.가방샀다;;작년에 TED BAKER 깜장가방 사놓고이걸로 한동안 가방구입할일 없겠군!! 이라고 생각했는데그럴리가 없군욤.......랄까 작년 그 삽질(?)을 하고 샀는데이게 숄더로 어깨에 메면 ... more

덧글

  • 잭오랜턴 2013/07/15 10:46 # 답글

    헐 가방 좀 심하다-_-;; 저게 가방 잘못이 아니라니.. 그게 무슨 소리요 테드베이커양반..
  • EuN★ 2013/07/17 06:26 #

    그르쵸 ㅋㅋㅋㅋㅋㅋ 내가 뭐라하던 끊임없이 가방잘못아니란 소리만 반복해서;;; 아니 그럴거면 설명서를 대문짝만하게 붙여놓으라고 ㅜㅜ ㅋㅋㅋㅋㅋ
  • 지나가다 2013/07/16 00:12 # 삭제 답글

    으아. 가방 어떻게 그럴 수 있죠?? 글고 또 왜 말하는 사람에 따라서 대처 방법이 틀려지는지 ㅠㅠ 그래도 해피엔딩이라 다행이네요;; 요세 영드 미스터 셀프리지를 본지 얼마 안됬는데 정말 재밌게 봤다능 뜬금포 놓고 갑니당~~ ㅎㅎ
  • EuN★ 2013/07/17 06:27 #

    그르게요^^ 아마 백화점과 그냥 브랜드샵의 차이가 아닐까 멋대로 추측해봅니다^^;;;; 결과적으로 깜장으로 바꿔서 잘매고댕기니까 다행이에용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zuch 2013/07/16 21:58 # 답글

    우와우와우와..어머님 짱..
    한국에서도 환불원정대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환불이 힘든데..
    저도 독일살 때 구입한 물건에 관해 얘기하면 "암쏘리 ..벗 블라블라" 벽과 맞서 싸우는 느낌이 들었는데
    여기저기 경험담 읽어보면 또 끈질기게 하면 해주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백화점은 서비스컴플레인 들어가면 난리 나니까 7일이내에는 해주는 것 같아요.. ..그래도 서양인이 태도 확바꿔서 안되 니잘못이야 우리는 팔았기 때문에 끝이야..이 태도로 나오면 넘 무섭죠 ㅠ 살때는 온갖 미소를 날림서..
    다시 한번 어머니 파워에 감동을....
  • EuN★ 2013/07/17 06:39 #

    ㅎㅎㅎㅎ 그르게요 여기서 살고있는 저보다 훨 나으셔요 ㅜㅜ
    이나라 원래 서비스 느리고 불친절하고 또 주문한일도 정말 못하고 ㅡㅡ;;;;
    평소 그러려니~하며 살다가도 막상 자기일되면 항상 뒷목잡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일관된 태도로 내잘못 아님~ 나 모르는 일임~ 일케 나오면 할말이 없죵^^;;;
  • smilejd 2013/07/30 04:14 # 답글

    우왕 구두 이뻐요~~
  • EuN★ 2013/07/31 07:01 #

    이쁘죵 XD 세상에는 예쁜게 넘 많아요 ㅜㅜ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