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lon ColorStay ShadowLinks 콤콤_Daily


3월달은 정말 제정신이 아니었음 ㅡㅡ;;
내가 이걸 20살때 했어야 했는데;;;
의욕에 활활불타올라 매장가서 이것저것 발라보고
신기한거 쟁여오고 그랬습니다;;
이제 촘 진정된 느낌^^;;;;

3월 막판까지 알차게 질러본 Revlon아이섀도우

Revlon ColorStay ShadowLinks
쪼매난게 귀여워서 충동구매^^;;
가격은 각 £2.99에 3for2로 구입
정말 Boots를 끊던가해야지;; 3for2의 저주^^;;;;;

요래요래 각 섀도우끼리 연결할수있는건데
사실 처음본순간
헐;; 바보들아냐? 뚜껑 다 따로 열어야하잖아
이게 의미가 있나? 싶었다^^;;;
하지만 귀여우니 용서해줄게//// 사이즈는 정말 작아욤

구입한 색은
(L to R)
Melon / Candy / Cocoa
이름도 귀엽다 :)
처음에 Melon색이 넘 맘에들어서 나머지 둘은 3for2채울려고
같이구입^^;;; 이르케 호갱이 되어가는겁니다;;

Revlon 립제품만 사봤지 섀도우는 처음인데.....라고
생각했는데 그러고보니 최고 잘쓰고있는 크림섀도우가 여기꺼구나;;;

요거요거 +_+
눈위에 슥슥바로고 다른 반짝이 대충 얹어줘도 그럴싸해보여서
매우 애용중
(스아실 엔간해서는 눈썹도안그리고 아이라인도 안해서
물괴기 언니말에 의하면 라면끓일때 라면스프 빼고 끓이는거 같은
그런 화장을 하고댕깁니다 녜;;;)

주말에 사오고 월욜날 아침에 써봐야지~하고 잠들었는데
월/화 양일다 늦잠자서ㅡㅡ;;; 아직 개시못했어요 ㅜㅜ

3월의 지름 정말로 끗!!!



올해에도 운좋게 발견한
규모도 커지고 전시작품도 많아졌다

Pay your coffee with poem 이란 행사로
그냥 아무말이나 (심지어 영어가 아니어도 된다고)
적어서 벽에 붙이면 공짜커피를 주는 행사를 해서

이런 병맛같은걸 적어내고
라떼한잔 받았당^^;;

아앗!!! 이거보고싶어 +_+

요즘 확실히 날씨는 따수워지는데
묘하게 습하고 꾸리꾸리하다
그리고 벌써 4월이라니.......OTL
믿어지지가 않는군욤;ㅂ;
힘내겠습니다 ㅜㅜ 부지런한사람이 되고싶어요 ㅜㅜ





덧글

  • 물고기 2014/04/03 11:56 # 삭제 답글

    득템의 3월을 보내셨군 ㅋㅋ 카페서 저런거 한다는게 좀 멋있당!
  • EuN★ 2014/04/08 05:10 #

    정말 그러함 ㅋㅋㅋ 신세계양ㅋㅋㅋ 파면팔수록이쁜게나와 ㅜㅜ ㅋㅋㅋㅋ 런던센트럴이 가장 좋은게 저런거 같아 그냥 설렁설렁 걸어다니다보면 잼난 전시가 넘 많아 ㅜㅜ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