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6월-서울에서먹은것들^^*** 가끔맛난거

6월17일-7월1일 2주간 휴가 in 서울
격하게 먹다 돌아온 기억뿐 OTL;;;;
아침부터 저녁까지 쉴새없이 배가부른 이런느낌 오랜만이야^^;;;;
엄마님께서 삼시세끼를 늠 잘 해주셔서
길거리 군것질 이런건 틈도없었네용 ㅜㅜ
돌아오고 일주일뒤에 내사랑 까망베르치츠케키 안먹었다!!
란 생각이 나서 혼자 켈켈거렸습니다^^;;;;

인천공항 도착하면 우선 빠나나우유부터 삽니당 :D

아침 7시반에 한국 도착하는 뱅기를타서 ㅡㅡ;;
짐도안풀고 우선 냉면집으로 ㅋㅋ
이때가 오전10시쯤?? 내가 첫손님이었을듯^^;;;

설빙 빙수
맛있어요오 ㅜㅜ 인절미설빙 늠 좋다 ㅜㅜ

하바코시나
순대그라탕이랑 빙수 
이집도 맛났음 +_+

첨 도전해본 메론맛 우유


친구가 데꾸가준 카페마마스
빵도맛나고 죠 치즈가 맛나다//


내부가 정말 예쁜 카페

좋아하는 회덮밥 +_+

먹어봤다 지팡이아이스크림!!
친구가 나 정말 관광객모드라고ㅋㅋㅋㅋ
첨에는 그냥그러네~싶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아이스크림이랑 과자맛이 묘하게 어울리는게
생각보다 많이 먹었음

공차//

마조&새디 카페 동대문점

드디어 가봤당 ㅜㅜ
디저트류 이름도 귀엽고 좋네용 ㅎㅎ

모바일 배터리가 무섭도록 빨리닳아서
건진사진은 이것뿐 ㅜㅜ
인터넷으만 보던거 여기저기 구경다니면서
신기해하다 돌아왔습니다^^;;

예쁜가게도 많고 서울 좋은곳이에요 ㅜㅜ




덧글

  • 물고기 2014/07/15 07:41 # 삭제 답글

    ㅋㅋ 폭풍먹방...언제 또 같이 가나..ㅜㅜ
  • EuN★ 2014/07/16 22:58 #

    그르겡 ㅜㅜ 잉잉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