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7월의 구매 in Tokyo 콤콤_Daily

어느정도 예상은 했다만
날이 느므 더워서 모든걸 포기(?)한채 그지꼴로 지내고 있습니다 ^^;;;
파운데이션을 쵹쵹이(샤넬 고체파데)로 가져올까
뽀송이(시세이도)로 가져올까 고민하다 뽀송이를 선택했는데
잘한거 같아요 ㅜㅜ 더워 더워어어 ㅜㅜ 5분이상 밖에서 걷질 못하겠엉;;;

하지만 그 와중에도 인터넷으로 보던거 발견하면
우왕~나 이거 알어! 이러믄서 지르고 있습니다 홍홍


닦아낼 화장수와 퍼펙트휩 세안폼
세일해서 300엔 안준거 같습니당



집에있는 크리니크 시티 선블록 머시깽이를 가져왔는데
느므느므 내 취향이 아니라 ㅜㅜ 결국 못참고 선크림 구입했습니다;;
으으;; 번들거리고 끈적이고 늠 싫어요;;
검색해보니 베이스 기능도 있다는데 걍 팔에 바르고 있습니다;;;

해서 새로 구입한
비오레 UV 아쿠아 리치 선크림
시세이도 아넷사가 유명하지만 그건 많이 써봤으니까
나중에 사기로 하고 (←;;;)

비오레 사라사라 파우다-시-토

물괴기 언니의 강력 추천인
 케이트 슈퍼 샤프 아이라이너 :)


색이 예뻐서 충동구매한 마죠리카 마죠르카 RD422


붉은색 집착중 ^^;;
집에와서 웹사이트 확인해보니 'HIT' 마크가 붙어있군욤


파우치가 갖고싶어서 잡지를 삽니다 ^^
40-50대 연령대를 위한 잡지같은데
전국 오샤레 스냅이 실려있다는군욤


그리고 시작된 파우치 집착
지퍼 보다는 똑딱이 동전지갑을 파우치로 사용하다보니
비슷한게 보여서 또 잡지를 사왔어요 ^^;;;
그리고 오른쪽은 백만년만에 케라 ㅋㅋㅋㅋ
비록 귀차니즘과 즈질체력에 드레스업은 못하지만
귀여운 패숑 구경하는거 좋아합니다 //

이로서 동전지갑 파우치 삼총사
왼쪽 젤 낡은건 런던 타이거숍에서 1파운드인가 2파운드 주고 구입한
건데 오랫동안 느므 편하게 잘 사용했어요 :)

젤 하단 깜장 도트무늬는 여닫는게 살짝 불편합니다 ㅡㅡ;;
뻑뻑하고 잘 안 맞아용;;

평소 넣어가지고 다니는거에
맘에 안드는 (....) 선크림을 추가했습니다
밖에 태양이 느므 뜨거버서 자주 발라줘야 겠어요
아낌없이 사용해 주겠다!! ㅋㅋㅋ




마무리는 우에노 편의점 명물(?)
고릴라노 하나쿠소 (코딱지....;;)
못보던 판다노 하나쿠소 가 생겼군요
이름은 저래도 제법 맛있어요 ^^;;;;
검은콩에 + 설탕 인데 은근 중독성 있습니다 ^^;;;





덧글

  • 2015/07/26 10:13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EuN 2015/07/26 15:13 #

    파란팩트요. 찾아보니 UV 프로텍티브 컴팩트 파운데이션 이라고 나오네요^^
    여름에 보송보송하니 좋습니다. 리필 꾸준히 구입하고 있어요 :)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