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모리 치사토 & 원피스 콤콤_Daily

갑자기 심경의 변화로 텍스트 왼쪽정렬로 쓰고싶은데 이미지 업로드시 여전히 중앙정렬로 없로드 되길래 아예 width 값을 맞춰 올리는걸 택했습니다 ^^;;;  (이런 정렬 / 사이즈에 집착 심함;;;)

요며칠 의욕충만함으로 돌아다니기도 많이 돌아다니고 인터넷에서 구경도 많이했는데 그중 맘에든 사진 몇장 올립니다  :3

Chanel Fall RTW 2016
으어 이뿨/// 흰레이스에 깜장 리본&스타킹 이라니 +_+

Dolce & Gabbana Spring Couture 2016
돌체앤가바나 옷은 구경하는것만으로도 늠 좋네요// 매장가서 디스플레이 해놓은거 구경하면 느므 황홀합니다//
직업이 직업인지라^^;;; 윈도우 디스플레이 / 매장 디스플레이 구경 좋아합니다
재미있는 아이디어도 많고 구성도 늠 멋진게 많아요////

두 사진다 출저는 Couturefeast : https://www.instagram.com/couturefeast/

이건 주문했다가 리턴시킨것
Lazy Oaf 브랜드 좋아해서 한벌쯤 갖고싶은데;; 디자인이 제가 입기엔 넘 발랄해서 항상 망설이다가
이번에 정신줄 놓은김에(.....) 올깜장이겠다!! 함 주문해봤는데 역시나였어요.......OTL
천이 조금더 얇은 소재였으면 좋겠다 싶은데 이건 입어보니 걍 푸대자루 뒤집어 쓴 깜장네모네모인간이야;;



이건 보자마자 앗 물괴기 언니가 좋아하겠다 싶어서 잽싸게 저장
그리고 예상은 적중했습니다 ㅋㅋㅋ
작년 도쿄여행 이후 급 관심이 생긴 츠모리치사토
갑자기 생각나서 웹사이트 들어갔는데 원피스 예쁜거 많네요 +_+
가끔 생각날때마다 www.hmr.jp 사이트 구경하는데 영문사이트 들어갔다가 신세계 발견 했어요 ㅎㅎ
위에건 겁나게 비싼 잠옷이라고 이름붙였습니다. 판매가 869.30파운드.......OTL
원래 이름은 "Golden Coins" dress 이군욤 ^^

스아실 제 원피스 취향은 아래와 같습니다


까맣고 길고 헐레헐레한것 :)
세벌다 늠 제취향 이네요 ^^ 매번 이래 비슷한걸 찾아댕기면서 혼자 좋아라 하고 있습니다.

끗!






덧글

  • 물고기 2016/06/28 15:26 # 삭제 답글

    넌 너무 많은 것을 알고있어 ㅋㅋㅋㅋ
  • EuN 2016/06/29 02:31 #

    이히히히히 잘했지? 칭찬해죠 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