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페이스드 + 크리니크 처비스틱 미니 콤콤_Daily

10월의 충동구매 :p
크리니크 제품 2개 구매하면 기프트셋을 준다는 광고에 낚여서 클리어링 젤 + 쳐비스틱 미니셋을 구매했습니다.
전 왜 이리 파우치 / 기프트셋 / 미니사이즈에 약한걸까요 -_-;;;;
기프트셋 구성이랑 패키징 구경하는거 대따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니크 'Sweet Kissers' 크리스마스 기프트셋 (그렇습니다!! 이곳은 이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
크리니크 'Clearing gel' / 그동안 바디샵, 심플, 오리진스 등등 사용해봤는데 크리니크 제품은 처음이네용. 호기심에 구매
그리고 파우치
역시 사이즈가 쪼매난게 귀여워서(.....) 구매한 투페이스드 Love at First Kiss' 메이크업 듀오 셋
블러셔 발색이 엄청 잘 되어서 놀랐습니당
샤워후에 몸에 로션이라던가 전혀 바르지 않는편인데 최근 물놀이 댕겨왔더니 무진장 건조해짐을 느껴 구입한 솝앤글로리 바디미스트
아님 걍 나이가 들어서 이제 보습을 부지런히 해줘야 하는건가 싶기도 합니당;; OTL
20대 초반에는 비행기안이 건조하단 소리가 무슨뜻인지 당췌 이해할수 없었는데 이제는 뱅기만 타면 느므 실감합니다 ;ㅂ;

파우치안 구성품
아이크릠 / 메이크업리무버 / 수분크림 / 섀도우+블러시 / 팝글레이즈 립스틱 / 마스카라 :)
귀욥당//// (<-;;;)


그리고 PIXI에서 충동구매한 미니립스틱 기프트셋이 배송오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미니어쳐 집착중이에요;;; 끝이없숴;;;




덧글

  • 젠냥이 2016/10/23 22:22 # 답글

    쳐비스틱 넘 예뻐요ㅠㅠ 진짜사고싶네요ㅠ저 사진보기만했는데도 기분이 마구 좋아지는 ㅎㅎ 뭔가 파우치고 이쁘고 클리니크 답지않게 알록달록한게 맘에들어요~~근데 뭘로 검색해야하나요ㅠ검색하니 안나와요... 엉엉 국내엔안파나요ㅠㅠㅠ
  • EuN 2016/10/24 02:19 #

    귀엽죵 /// 발색도 생각보다 잘 되어서 놀랐어요 :D
    크리스마스 기프트셋이라 한국에서 동일한 구성으로 판매될지 잘 모르겠어용 ;ㅂ;
    제품 링크 남겨봅니당 :)
    http://www.debenhams.com/search/clinique+gift+sets?via=suggest
    http://www.feelunique.com/brands/clinique/gifts
    기프트셋 제품 보실수 있어요 ^^***
  • 젠냥이 2016/10/24 04:25 #

    우왕 링크 감사해요^^ 본품보다 더 탐나는 미니같아요ㅠ 엄청 깜찍 ㅎㅎ 한국은 아마 동일구성 안나올거같아요ㅜㅜ 부럽습니다ㅠㅠ
  • EuN 2016/10/27 06:54 #

    메이크업 색조제품은 미니사이즈 많이 나와줬음 좋겠어요 ;ㅂ; 케이스비용 때문에 안될려나 ^^;;
    올해 한국 홀리데이 제품 기대됩니당//
  • 브롯 2016/10/23 16:27 # 답글

    파우치가 넘 예뻐요 ㅠㅠㅠㅠㅠ 크리니크 써본적이 진짜 하나도 없는데 파우치에 혹합니다 예쁘게 쓰세여 히힛 >.<!!!
  • EuN 2016/10/24 02:19 #

    집에 파우치 한가득 있으면서 미니어쳐랑 파우치 준다고 하면 또 바로 낚입니다 파닥파닥 ㅋㅋ 감사해용 :D :D 헷헷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