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지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2019.07월:: 잡담

의식의 흐름에 따른 코스메틱 잡담입생 워터틴트입생로랑 워터스테인 602호또다시 팔랑귀 팔락이면서 발매되자마자 사봤습니다.제가 화장은 잘 안해도 화장품은 정말 열심히 구매하지용 ㅋㅋ처음에 612호 생각하고 갔는데 너무 뻘겅뻘겅만 사는거 같아서 602호로 결정 :)입생 틴트 처음 나왔을때 두번인가 구매해보고 바르면 입술이 너무 건조해져서 몇번 사용못했었는데...

겔랑 컴팩트 파우더 사망 & 갤러리아 면세구매

겔랑MÉTÉORITES VOYAGE EXCEPTIONAL COMPACTED PEARLS OF POWDER메테로이트 보야지 익셉셔날 컴팩트 파우더블로그 찾아보니 작년 5월 면세 구매했군욤바닥에 떨궈서 사망했습니다 ㅜㅜ ㅜㅜ ㅜㅜ아직 많이 남았는데에에에 ㅜㅜ다시 리빌딩 파우더를 살까 어짜피 6월에 일본가는거 면세에서 다시 구매할까고민하는 중 안나수이 루스 ...

2019.04월의 구매:: 지미추 플랫, 구찌 헥사곤 프레임

안녕하세요여전히 반짝이 슈즈와 아이웨어에 미쳐있는 사람입니다.제가 3월 쇼핑리스트를 적으면서 반성한다-라는 헛소리를 했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4월의 구매리스트 적어봅니다 ㅋㅋㅋㅋㅋ시작은 지난 면세점 쇼핑 때 지미추에서 파랑 반짝이 플랫슈즈 맘에드는걸 하나 발견했었습니다.지미추/마놀로블라닉/루부탱 등등 여성구두로 유명한 브랜드는 - 킬힐에 앞코가 뾰족한 ...

2019.03월의 구매(2):: 구찌 라이언헤드 링

http://komx2.egloos.com/6463126지난 포스팅에 이은 3월의 구매 두번째 리스트 입니다;;카드값 확인하고 놀랐어요;; 진심 정신줄 놓았네요;; 반성합니다;;;;; (이제와서 ㅋㅋ)Gucci Lion head ring구입한 반지는 구찌 라이언헤드 링 입니다 :D :D :D판교 현백서 보구 한눈에 반했더랬죠 ㅋㅋㅋ 너무 내취향//2월 ...

2019.03월의 구매

3월달 스스로 생각해도 정말 열심히 질러서;;;;;;도대체 뭘 얼마나 샀는지 궁금해서 남겨보는 기록입니다;;/아이섀도우/메이블린뉴욕 레모네이드 크레이즈 아이섀도우 팔레트중앙왼쪽 ICE POP 색이 맘에들어서 충동구매 해습니다.텍스쳐는 살짝 퍽퍽(?) 합니다디올 백스테이지 03앰버뉴트럴이건 전에 포스팅한 디올 섀도우MAC Gilty Pleasur...

Marni eyewear:: 마르니 안경

코트구입이 실패로 끝나고 이상한 불펌러가 포스팅을 퍼가고 (아니 그걸 왜 ㅡㅡ;;;)네이버 게시중지 신청했는데 생각보다 빨리처리 되더라구요알려주신 날아라펭귄님 크롬에서 웹페이지 PDF로 다운받는 방법 포스팅해주신 라비안로즈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셀프생일선물로 마르니 안경 구입했습니다2016년부터인가 ㅡㅡ;; 시작은 린다페로우와 젠틀몬스터에 꽂히면서...

2018.07월의구매

블로그를 뒤져보니 2016년 여름세일때 미친듯 신발을 사제꼈는데올해 또다시 그러고 있습니다;; 버튼이 눌리거나 빗장이 풀린것 같은 느낌으로여 ^^;;;6월&7월 토탈 7켤레(....)를 샀네용 ㅋㅋㅋㅋㅋㅋ 신나게 구매버튼 누르고 살짝 현타가와서 기록남겨 봅니다 ㅋㅋㅋㅋ6월클락스 금색 옥스포드 슈즈허드슨 청키솔 옥스포드금색체인 달린 슬리퍼...

반짝이구두가 추가되었다 :3 + 언박싱 비디오

DUNE LONDON 메탈릭 레이스업 슈즈 / ALDO 도로시 몽크스트랩 슈즈 핑쿠 / 골드 반짝이 신발이 추가되었습니다 훗훗훗DUNE 슈즈 고민하던 도중 막판 세일에 합류잽싸게 주문했습니다 ^^;;;;;대부분 물건사는 이유가 세일해서 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올 깜장패숑에 신발만 번쩍번쩍 합니다맘에들오 //ㅂ//신발과 함께 주문한 것들 도착간단하...

샤넬 스틸로 206 히스토리 & 최근구매

작년 최고 잘쓴 립스틱은 샤넬 스틸로 214 메세지 & 디올 어딕트 976 입니다둘다 거진 다 사용했어요 +_+ 립스틱 공병(?)이라니 안나수이 400번 이후 처음인듯 ^^;;;양쪽모두 쵹쵹이 타입이라 파우치에 넣고다니니 금방 사용한듯 합니당역시 파우치에 넣고다니면 금방금방 쓰는군욤 //ㅂ//이미 갖고있는 립스틱은 많다만 그래도 두개나(?) 공병...

BIBA 코트 & NARS 사라문 컬렉션

Biba Leopard Abstract 60s Style Faux Fur Coat9월인가 10월초 겨울 신상 나오기 시작할때 House of Fraser에서 요 코트를 발견하고 바로 입어봄 :)점원이 다가와서 자기 이 제품 처음 봤을때 완전 망하거나 대박을 치던가 둘중 하나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제품 나와보니 자긴 너무 맘에 든다면서 말을 걸었었당. ...
1 2